Introduction

Nature & Human Harmony

Introduction
국내 다이빙 시장을 개척한 (주)우정사

오래 전부터 해양 강국을 꿈꿔온 우리 나라는 삼면이 바다인 지리적 특성을 살려 여러 분야에서 큰 발전을 이룩해왔지만 정작 바다를 활용한 레저 문화 산업은 뒷받침 되어 오지 못했습니다.

이에 1970년 당시, 국내에선 미증유의 영역이라 할 수 있었던 다이빙 산업에 첫 발을 내딛었던 저희 (주)우정사는 그로부터 40여 년간, 다이빙 시장의 저변 확대와 질적 향상이라는 큰 사명감을 품고 다양한 발자취를 남겨왔습니다.

전문적인 다이빙 센터와 교육 시설조차 없던 어려운 시기에 최초의 다이빙 장비 공급을 필두로 레저 다이빙 시장의 토양 구축, 군과 소방서를 비롯한 정부 기관으로의 지속적인 물자 조달을 진행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양 생태계를 살리기 위해 환경 단체들과 연계한 적극적인 자원을 바탕으로, 우리 바다살리기 캠페인을 펼쳐 왔으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까지 그 범위에 어떠한 제한을 두지 않고 끊임없는 역량을 쏟아 왔습니다.

최근에는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하고 공들여 온 스노클링 시장의 대중화를 이끌어내는데 성공하여 워터 레져 스포츠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이는데 기여하였습니다.

현재 국내 레저 다이빙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물과 관련된 새로운 레포츠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는 물론, 환경 보존을 고려한 다이빙 시장의 안정화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주)우정사는 지난날의 성과에 안주하고 만족하기보다는 다가오는 미래가 또 하나의 새로운 바다라는 자세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아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Brand
일본 최고의 스킨스쿠버 브랜드

동양인 특유의 섬세하고 유려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색상이 가미된 다이빙 용품은 TUSA만의 고유한 매력입니다. 기존의 기능적인 부분이 강조된 다이빙 용품에 패션이라는 가치를 부여한 최초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또한 모든 상품은 동양인 체형을 모티브로 제작되어 한국인이 착용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다이빙 용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 전용 디자인과 라인업이 구축되어 있어 여성 다이버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 TUSA -
THE EARTH IS OUR PLAY GROUND

스킨스쿠버 장비의 TOP 브랜드 TUSA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REEF TOURER는 누구나 쉽게 바다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스노클링 전문 브랜드입니다. 사용자의 용도에 맞는 라인업과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품질에 더하여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동양인의 신체 구조에 적합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편리하며 안전 장비로서의 기준을 자부합니다.

- EEF TOURER -
DESIGNED FOR FUNCTION

혁신적인 접근에 따라서 수영 고글을 진화시켜 온 VIEW 고글 생산을 시작한 1975년 이래로 일본 최초의 아동 및 여성 전용 모델에서부터 1/1000초의 기록 단축을 추구한 선수 전용 모델까지 각각의 사용자에 있어서 무엇이 필요한 지를 항상 고민하고 개발해야 할 포인트를 스스로 찾아왔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VIEW만의 아이덴티티로 지금 이순간에도 더 나은 수영을 위해 무엇이 가능한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 VIEW -
PREMIUM SNORKELING GEAR

TUSA SPORT는 스노클링부터 스킨다이빙과 프리다이빙까지 전문적인 수중 세계를 지향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탄생되었습니다. 인체공학, 유체역학과 스쿠버 다이빙 장비의 개발 기술까지 이 모든 것을 담아 바다에서의 스트레스를 ‘ZERO(제로)’ 로 추구합니다. 기존 TUSA에서 검증된 모델에 새로운 컬러 또는 디자인에 더해져 사용자만의 개성 있는 감각을 표현 할 수 있는 점 또한 TUSA SPORT 만의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 TUSA sports -
Location
본 사
주 소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44가 32 (주)우정사
전 화 : 02.430.0678
팩 스 : 02.6499.1838
하남 사업소
주 소 : 경기도 하남시 춘궁로 207번길 66-3 (주)우정사 하남사업소
전 화 : 02.430.0678
팩 스 : 02.6499.1838